HOME 뷰티 신상품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살리실산 트러블 클리어 패드 리필 런칭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3.20 15:2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이하 엄목레)’가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협업을 통해 신제품 ‘살리실산 트러블 클리어 패드 리필형’을 카카오 톡스토어 홀리마켓에 선 런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살리실산 트러블 클리어 패드 리필형은 기존 본품 패키지의 플라스틱 사용을 줄인 파우치 형태의 약산성 토너 패드로,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며 지속 가능한 뷰티 소비를 이어가는 제품이다. 또한, 단 한장으로 피부의 피지, 각질, 노폐물까지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고, 각질로 인한 트러블 및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이며, 사과식초가 10% 함유돼 피부 모공의 각질을 깨끗하게 녹여주고 모공 노폐물 98% 감소 임상 입증을 완료했다.

이번 홀리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선 런칭 프로모션 구성은 홀리 pick 토너패드 매니아 세트와 토너패드 입문 세트, 스타터 세트, 클리어 바디 세트, 글로우 바디 세트까지 엄목레 페이스, 바디 케어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되었으며,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들도 누릴 수 있다.

홀리마켓을 통해 신제품 구매 시 최대 4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여행 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트러블 키트가 증정된다. 여기에 선착순 200명에게 바디필링패드 트러블 케어 본품을 증정하고,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살리실산 트러블 클리어 패드 본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살리실산 트러블 클리어 패드는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으로 많은 고객 분들이 리필 출시를 꾸준히 요청해 왔다”며, “실용적이면서 플라스틱 사용량까지 줄일 수 있는 좋은 제품을 홀리님과의 협업을 통해 런칭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있다"라고 전했다.

엄목레 신제품 살리실산 트러블 클리어 패드 리필형은 20일 오후 6시부터 22일까지 홀리마켓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7일 일공공랩스 공식 홈페이지 및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공식 런칭 될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