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봄철 민감성 피부관리 노하우 대방출나노팜 피부강좌, 노이트라 마일드 스킨 클렌저 등 보습제 정보 공유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03.16 13:4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ㅏ] 나노팜(대표 이승용)은 지난 12일 97차 나노팜 피부강좌(사진)를 건국대 산학협동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피부강좌에서 나노팜 영업부 권흥주 부장은 ‘봄철 민감성 피부 관리법’ 발표를 통해 최근 코로나19를 인플루엔자(독감)처럼 관리하는 체계로 전환될 시점에 3년만에 노마스크로 일상 생활이 가능해질 전망이라, 그동안 장기간 마스크착용으로 발생한 피부 탄력저하에 대한 피부 회복 관리에 신경을 써야한다고 밝혔다.

특히 피부는 기후나 계절 같은 환경의 변화에 따라 적절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며 봄철 민감성 피부관리법을 소개했다.

권 부장에 따르면 외출 전 세안을 통해 밤 사이 분비된 피지를 닦아 주어야 한다. 얼굴에 쌓인 피지를 제거하지않고 외부 활동을 하게 되면 먼지와 뒤섞여 피부가 쉽게 오염될 수 있기 때문이다. 세안제나 클렌징 제품은 최대한 봄철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pH5.5 약산성인 나노팜의 중성 세안제 ‘노이트라 마일드 스킨 클렌저’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봄철 미세먼지 제거에 부작용이 없으며 신생아,민감성,아토피,트러블 피부에 적합하다.

둘째, 세안 후 3분 이내로 보습제를 골고루 펴 바른다. 나노팜의 보습제‘나노덤 모이스춰라이저 마일드’는 적절한 유분과 수분 공급으로 보습작용이 우수하며, 피부의 자극 요소를 배제하여 피부 친화력을 높여 민감성 피부에 적합하다.

한편 이날 두 번째 강의는 피부미용관리사들이 직접 추천한 동원대학교 의료미용과 박영은 교수가 맡아 ‘아름다움과 인체근막’을 소개했다.

박영은 교수에 따르면 MZ세대들은 얼굴 관리 못지 않게 체형관리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또 인체가 불균형 상태가 되면 근막의 긴장으로 인접관절과 근육에 기능적으로 방해가 되어 신체의 불균형을 초래하게된다. 인체 근막의 긴장을 풀어주는 관리를 잘 하는 사람 만이 완벽한 미인이 탄생된다.

다음 나노팜 피부강좌는 건국대 산학협동관에서 6월11일 개최될 예정이다.(문의 : 02-458-2314 나노팜 홍보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