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랍셍스, 브랜드 리뉴얼과 ‘퍼퓸 핸드크림 3종’ 론칭블랙&화이트의 감각적 비주얼 갖춘 프래그런스 브랜드로 리뉴얼 진행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3.06 15:2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프래그런스 브랜드 랍셍스(LABNSENCE)(대표 박정하)가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신제품 ‘퍼퓸 핸드크림 3종’을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랍셍스는 프리미엄 니치 향수를 대표 제품으로 하여 상대방에게 잊을 수 없는 향기를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프래그런스 브랜드다.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향 관련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자 블랙&화이트의 깔끔하고 감각적인 비주얼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랍셍스는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풍성한 향과 보습, 영양을 모두 갖춘 ‘퍼퓸 핸드크림 3종’을 선보인다. 제품은 묵직한 밤 타입의 센트리 버터 텍스쳐로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문지를수록 더 풍성한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손 피부를 탄력 있고 생기 있게 연출할 수 있으며 케라틴, 키토산, 바이오틴 성분을 함유해 손톱 끝까지 윤기있고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

여기에 제품마다 특별한 메시지가 담겨 있어 의미있는 선물로도 제격이다. 플로럴 계열의 ‘인 플라워(In Flower) 핸드크림’은 기쁨과 축하를 의미하며, ‘린 온 미(Lean On Me) 핸드크림’은 포근한 머스크 향과 함께 위로와 격려의 뜻을 담았다. 또 상쾌한 시트러스 향의 ‘비하인드 씬(Behind Scene) 핸드크림’은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랍셍스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도 언제나 특별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이번 신제품 ‘퍼퓸 핸드크림’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랍셍스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향 관련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퍼퓸 핸드크림 3종’은 랍셍스 자사몰를 비롯해 입점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론칭과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해 랍셍스만의 감각적인 패키지와 함께 구성한 선물 세트도 선보이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