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스킨푸드×신이어마켙과 청년을 응원합니다본품, 리필, 굿즈 구성의 2종 패드 기획세트 선보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2.23 14:2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소외계층 시니어를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 아립앤위립의 소셜 브랜드 신이어마켙과 협업한 패드 기획 세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스킨푸드와 시니어가 함께 청년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진행됐다. 시니어들이 청년들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를 직접 썼을 뿐만 아니라 패키지 디자인, 굿즈 포장 등 전 과정에 함께 해 일자리 창출 목적까지 달성했다.

스킨푸드와 신이어마켙이 협업한 기획 세트는 △패드 본품 △패드 리필 30매입 △마스킹 테이프 △스티커 △휴대용 패드 케이스 구성이다. 패드는 일명 ‘당근 패드’와 ‘미나리 패드’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와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클리어 패드’ 중 선택할 수 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작년 겨울부터 올해까지 어르신분들과 뜻을 모아 기획 세트를 준비하며 따뜻한 나날을 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스킨푸드의 진정성 있는 모습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신이어마켙은 폐지 수거 노인 및 빈곤 노인들에게 보다 나은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사회적 기업 주식회사 아립앤위립에서 운영하는 소셜 브랜드다. ‘새로운 세대와 가까워지는 마켙’이라는 슬로건 아래 2030세대가 제품을 기획하고, 시니어들이 제품을 제작하고 포장하며 함께 만들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