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대봉엘에스 단승한 부장,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2.23 14:1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화장품소재 및 원료의약품 전문기업 대봉엘에스(대표 박진오) 단승한 화장품소재정보팀 부장이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제74회 대한화장품협회 정기총회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보건복지부 장관상은 화장품 업계의 경쟁력 향상과 발전에 기여한 인물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단승한 부장은 2004년 대봉엘에스에 입사 후 20여 년간 화장품소재, 천연물소재 한 분야에서 원료 및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발휘하며 영업 및 마케팅 업무를 담당해오고 있다. 또한 화장품 산업에 대한 해박한 지식으로 산업의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원료의 적용과 제품의 매칭을 통해 관련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무엇보다 직무 교육 및 노하우 전수를 통한 지식 전달은 물론 수많은 역량 있는 인재를 육성하고 관련 산업의 발전에 직·간접적인 기여를 했다.

빠르게 변화하는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도록 원료를 제시, 제안하면서 국내 화장품 산업의 발전과 위상을 높이고, 대봉엘에스뿐만 아니라 전체 화장품 산업에 인재를 공급하며 고객 만족을 통한 화장품 업계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는 데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해왔다.

단승한 부장은 “화장품 업계 종사자로서 대한화장품협회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게 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면서 “앞으로도 화장품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회사의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대봉엘에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소재 및 원료의약품 전문기업으로, 화장품 소재 개발은 물론 포물레이션 가이드, 품질 분석, 물류 정보, 마케팅 및 트렌드 정보 제공 등 고객사에 원스톱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제약 및 화장품 소재 기술융합을 바탕으로 클린뷰티, 그린바이오 기술을 활용해 안전하면서도 고효능 소재 개발을 통해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고 있다. Bio-synthetic 기술(Natural mimetic), 오직 식물 속의 수분과 유효성분(Double Ecocellular Water) 활용, 독자적인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국내산 Upcycling 오일 제조, Power Up Hybrid(Complex), Sensory Modification 기술 등을 보유하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브랜드 DNA•시대성 담은 화장품이 명품
브랜드 DNA•시대성 담은 화장품이 명품
헉슬리 ‘에센스 커버 쿠션’ 카카오 선물하기 단독 선론칭
헉슬리 ‘에센스 커버 쿠션’ 카카오 선물하기 단독 선론칭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