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C Channel 인플루언서 페스티벌’ 성료아이돌 및 셀럽 1500명과 함께하는 일본 현지 오프라인 뷰티 페스티벌 참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2.22 18:4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대상웰라이프㈜의 K-Bath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이하 엄목레)’가 지난 18일, 19일 양일간 일본 C Channel 주식회사에서 주최한 오프라인 뷰티 행사인 ‘C Channel 인플루언서 페스티벌’에 참여해, 관람객들에게 큰 관심을 얻으며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본 젊음의 중심지 도쿄도 시부야구에 위치한 ‘EAT PLAY WORKS’ 복합 센터에서 진행됐으며, C Channel에서 운영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레몬 스퀘어(Lemon Square)’를 통해 유명 아이돌 및 셀럽을 포함한 1,500명의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들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또한, 회원 수 58만의 C Channel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행사장 현장을 라이브로 담아내, K-Bath 대표 브랜드 엄목레의 베스트셀러 바디필링패드 2종, 워시 오프 바디 밀크 등 한국 세신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목욕 용품들이 생중계로 소개되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엄목레 브랜드의 첫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2일간 1500명 이상이 운집하며, 이를 위해 준비했던 슈퍼럭키201 네잎클로버의 행운이 담긴 럭키배쓰 복주머니 세트, 젤리 목욕바구니 등 한정 목욕 키트의 물량 모두 소진 및 엄목레 일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가 500% 이상 급등하는 등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마케팅 담당자는 “목욕 문화에 관심도가 높은 일본에서 오프라인 뷰티 행사에 참여해 한국 목욕의 헤리티지가 담긴 목욕탕 때라피(때+Therapy)를 널리 알릴 수 있던 뜻깊은 자리였다”며, “K-Beauty, K-Bath를 기반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소비자들이 목욕에 대한 즐거움과 건강한 바디 케어를 즐길 수 있도록 해외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