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센텔리안24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 디지털 광고 공개롯데홈쇼핑 론칭과 함께 모델 강한나 광고 영상 공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2.22 18:3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21일 롯데홈쇼핑에서 더마 디바이스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을 선보이고 모델 강한나의 신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은 지난달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에서 2주간 진행된 세 차례의 사전 예약 판매에서 준비된 물량을 완판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센텔리안24는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지난 21일 19시 40분 롯데홈쇼핑 및 주요 홈쇼핑 채널을 통해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을 선보였다.

센텔리안24는 롯데홈쇼핑 론칭과 함께 신제품 모델인 배우 강한나와 함께 한 디지털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피부 고민 더마 펄스 하나로 끝내’라는 슬로건으로 손쉬운 홈케어를 돕는 더마 디바이스의 특징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기 하나로 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등 총 3가지 케어를 선사하는 진보된 기술력과 강력한 효과를 강조했다. 강한나의 맑은 피부와 프로페셔널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광고 영상은 센텔리안24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