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종근당건강, ‘CKD 레티노콜라겐 라인’ 모델 채정안 발탁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2.21 16:1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이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레티노콜라겐 라인 모델로 배우 채정안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최근 방송 및 SNS를 통해 꾸준한 자기관리,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채정안이 종근당건강의 CKD 레티노콜라겐과 만나 2040 여성 고객의 워너비 뮤즈로 영향력을 행사할 예정이다. 지난 연말 채정안tv '22 하반기 뷰티템’을 통해 공개된 여배우 내돈내산 찐애착템 중 하나로 소개되었던 ‘괄사 목주름크림’을 인연으로 슬로에이징 트렌드와 함께 자사몰 3차 완판 신화를 거듭하고 있는 CKD 레티노콜라겐 라인을 알리고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레티노콜라겐 라인은 3세대 레티날 성분과 쪼개고 쪼갠 저분자 300 달톤 콜라겐과 레티날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괄사 목주름크림’ 괄사와 크림을 결합한 제품으로 스틸 롤러와 크림 제형이 만나 시원하고 매끄럽게 주름, 탄력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완판 신화를 거듭 중인 레티노콜라겐 라인의 주력 제품은 오는 2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