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닥터지, 탈마스크 시대 대비 데일리 선케어 3종 선보여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그린 마일드 업 스킨 선 로션’, ‘브라이트닝 업 모이스처 선’,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스틱’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2.21 15:5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탈(脫)마스크 시대를 맞아 간편함과 촉촉함을 더한 데일리 선케어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져 선케어 제품 사용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닥터지가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3종은 ▲그린 마일드 업 스킨 선 로션 ▲브라이트닝 업 모이스처 선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스틱으로 기존 닥터지 선케어 제품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및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스킨케어 제품과 같은 촉촉한 사용감과 파데프리 메이크업 제품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스킨 선 로션’은 가볍고 촉촉한 저자극 선케어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 범위가 넓고 피부에 순한 징크옥사이드 성분 속에 스킨케어 성분인 워터 그린 카밍 2종을 담아 자외선 차단과 스킨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기존 무기자차 대비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더한 가볍고 촉촉한 로션 제형의 제품으로 일상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건강한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피크노제놀, 비타민E 함유로 자외선뿐 아니라 블루라이트, 미세먼지 등 정교한 차단으로 피부를 4중 보호해준다.

선크림 하나만으로 자연스러운 피부톤 연출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은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모이스처 선’이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핑크칼라민과 피부에 순한 징크옥사이드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면서도 순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스킨케어 성분을 약 64% 함유했으며, 모이스처 앰플 포뮬러 기술을 적용해 건조한 피부도 당김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잡티, 모공 등 피부 요철은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핑크 베이지 컬러로 생기 있는 톤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파데프리를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간편한 스틱 타입의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스틱’도 출시했다. 레드 블레미쉬 크림의 기술력이 담긴 5-시카 콤플렉스(5-CICA Complex)와 아쿠아 병풀을 함유해 민감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선 스틱 속의 수분 에센스 성분이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건조함 없이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무향료, 무색소의 저자극 선 스틱으로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닥터지 선케어 신제품 3종은 올리브영,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닥터지 브랜드 사이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