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어노브, 샴푸 출시하며 본격 입지 강화 나서‘딥 데미지 리페어 샴푸’ 출시, 영양 공급은 물론 두피 피지 세정 효과까지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2.20 16:0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올해 첫 신제품으로 손상모 영양 공급과 두피의 피지 관리를 동시에 돕는 ‘딥 데미지 리페어 샴푸’를 선보인다.

어노브는 2022년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케어 1위를 수상한 베스트셀러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를 필두로 노워시 트리트먼트, 워터 앰플 트리트먼트, 실크 오일 에센스 등 다양한 손상모 제품을 선보이며 헤어케어 시장의 신흥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상반기 신제품으로는 브랜드 노하우를 집약한 샴푸 제품을 출시하며 시장 내 입지를 한층 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을 계기로 개발한 제품이라 알려져 눈길을 끈다.

투명한 단백질 앰플 제형으로 개발된 ‘어노브 딥 데미지 리페어 샴푸’는 모발에 즉각적인 부드러움을 선사함과 동시에 상쾌한 두피 피지 세정 효과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주원료인 30가지 단백질·아미노산 콤플렉스와 5가지 식물유래 골든 오일은 푸석하고 거친 모발을 매끄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전문 조향 기술을 적용한 싱그러운 플로럴 향과 포근한 머스크 향의 조화는 기분 좋은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사용감 및 효능 테스트에서 모발 부드러움, 두피 세정력, 향 등 전체 부문 만족도 100%를 기록했으며 저자극 인증까지 획득해 민감성 두피를 가진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어노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트리트먼트, 오일에 높은 만족도를 느낀 고객들로부터 샴푸 출시 요청이 빗발쳐 출시하게 됐다”며, “이제 샴푸부터 헤어 에센스까지 어노브의 단계별 케어 제품들로 브랜드 모토인 ‘비현실적 부드러움’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어노브의 딥 데미지 리페어 샴푸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과 올리브영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