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핑크빛 봄 메이크업 ‘노 머시 스펠 무드 스틱’ 제안마녀공장, 아이부터 치크, 립 완벽한 메이크업 연출 멀티 유즈 스틱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2.14 17:1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스틱 하나로 생기발랄 핑크빛 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노 머시 스펠 무드 스틱’을 제안한다.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그동안 마스크에 가려져 생략했던 치크, 립 등 색조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특히, 마스크 해제 후 처음 맞이하는 봄 시즌이 다가오는 만큼 평소보다 더 빠르게 봄 메이크업 준비에 서두르고 있는 것. 이에 맞춰 생기있고 발랄한 봄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핑크빛 뷰티 아이템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마녀공장 ‘노 머시 스펠 무드 스틱’은 스틱 하나로 아이, 치크, 립까지 완성도 높은 원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멀티 유즈 스틱이다. 특히, ‘노 머시 스펠 무드 스틱-02호 루핑크텔캄’은 봄꽃처럼 발랄한 뮤트 핑크 컬러에 가벼운 피팅감으로, 원하는 대로 레이어링할 수 있어 발랄한 핑크빛 무드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노 머시 스펠 무드 스틱’ 라인 모두 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해 예민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며, 동물 보호 단체인 PETA 인증을 받은 비건 제품이다.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오는 2월 20일 오전 10시까지 마녀공장 공식몰에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노 머시 스펠 무드 스틱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퓨어 클렌징 오일 25ml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한편, ‘노 머시 스펠 무드 스틱’은 지난해 첫 선보인 마녀공장의 색조 라인으로 출시와 함께 배우 강혜원을 앰버서더로 발탁하며 건강한 피부와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화장품 수출 중국 급감·미국 급증
화장품 수출 중국 급감·미국 급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