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센텔리안24 ‘멜라 캡처 앰플 프로 포포 에디션’ 선보여멜라 캡처 앰플 탄생 4주년 기념 에디션, 주요 홈쇼핑 채널과 공식몰에서 한정 판매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2.03 12:0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출시 4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멜라 캡처 앰플 프로 포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로, 지난 2019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350만병(2022년 12월 기준)을 돌파한 베스트셀러다. 센텔리안24는 지난 4년간 멜라 캡처 앰플 시리즈에 큰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의미에서 스페셜 기획세트인 포포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10ml 용량의 앰플 4개로 구성된 버전과 40ml 대용량 버전 2종으로 기존에 볼 수 없던 최대 용량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넉넉한 용량으로 아침, 저녁으로 사용시 기미나 잡티, 자외선으로 얼룩덜룩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해 보는 즐거움과 소장가치를 더했다. 4개입 버전은 박스를 열었을 때 마치 케이크가 담긴 듯한 특별한 디자인으로 출시 4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를 더했으며, 40ml 대용량 버전은 스마일 등 알록달록한 스티커를 붙인 듯한 일러스트로 키치한 느낌을 선사한다.

멜라 캡처 앰플 프로 포포 에디션은 오는 5일(일) 오전 8시 50분과 오후 4시 5분 GS홈쇼핑을 시작으로 주요 홈쇼핑 채널과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을 통해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지난 4년간 멜라 캡처 앰플 시리즈에 큰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에디션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센텔리안24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시리즈의 최신상 업그레이드 버전인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는 동국제약의 핵심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병풀에서 유래한 멜라닌 특허성분 마데화이트™의 함량을 이전 시즌 대비 2배 증량했다. 또한 브라이트닝 성분 멜라드롭(MELADROP)과 멜라닌 특허 성분 3종(Brighlette, 화이트가르시니아, HYWHITHE) 등을 더해 얼룩덜룩한 피부에 강력한 기미 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스크 해제에 스킨케어 뷰티 콘텐츠 주목
마스크 해제에 스킨케어 뷰티 콘텐츠 주목
명동의 봄이 돌아왔다…외국인 뷰티 매출 코로나 이전보다 2배 늘어
명동의 봄이 돌아왔다…외국인 뷰티 매출 코로나 이전보다 2배 늘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