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더마펌, 전속 모델 이동욱과 ‘청량美’ 화보 공개365일 데일리 선케어 3종 … 무기자차 성분에도 백탁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 특징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01.26 09:35
  • 댓글 0
<사진 : 더마펌, 전속모델 배우 이동욱 화보 이미지>(우측) 모이스트 베리어 워터 선 밀크 M4/ 울트라 수딩 선 메이크업 베이스 R4/ 울트라 수딩 선 플루이드 R4 순.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전속모델 배우 이동욱과의 두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미리 만나보는 청량함’ 컨셉으로 소중한 내 피부를 위한 더마펌의 데일리 선케어 제품들을 선보였다.

더마펌은 배우 이동욱을 통해 ▲모이스트 베리어 워터 선 밀크 M4 ▲울트라 수딩 선 메이크업 베이스 R4 ▲울트라 수딩 선 플루이드 R4 등 ‘365일 데일리 선케어’ 제품 3종의 청량함과 수분감을 배우 이동욱의 표정과 제스처로 산뜻하게 담았다.

‘울트라 수딩 선 플루이드 R4’와 ‘울트라 수딩 선 메이크업 베이스 R4’는 더마펌의 R4 성분을 함유해 선케어와 동시에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울트라 수딩 선 플루이드 R4’는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리 핏 제형이라 피부에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울트라 수딩 선 메이크업 베이스 R4’는 보랏빛 아줄렌 성분과 함께 톤업 효과를 더했으며 파우더 입자를 함유해 우수한 밀착력과 피부결 정돈에 탁월하다.

이밖에도 ‘모이스트 베리어 워터 선 밀크 M4’는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세라-드롭®을 함유하고 있어 보습 효과까지 동시에 가능한 멀티 선케어 제품이다. 선 밀크 또한 무기자차 선크림에도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에센스처럼 산뜻하게 발리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더마펌 마케팅팀 이혜진 팀장은 “무기자차 성분에도 365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선케어 제품들이 이동욱 배우의 환한 미소와 무결점 피부에 잘 어우러져 촬영 현장에서 연신 환호성이 들릴 만큼 매력적인 화보를 담을 수 있었다.” 라며, “앞으로도 ‘피부는 만들어진다’는 슬로건처럼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차별화된 더마 코스메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마펌은 지난 17일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더마 코스메틱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차별화된 R&D 연구개발 강화라는 독보적인 강점이 더마펌을 K-뷰티 대표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