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닥터포헤어,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샴푸 부문 수상10년 연속 1위 기록한 닥터포헤어…샴푸시장 강자 저력 입증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1.17 15:4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2023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뷰티(샴푸)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14-17/20-23년 샴푸 부문, 18-19년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 부문 수상) 를 수상하며 시장 내 굳건한 입지를 증명했다.

2014년에 론칭한 닥터포헤어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두피케어 솔루션을 선사하는 대한민국 대표 두피케어 브랜드다. K-뷰티 선도기업을 선정하는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4년 연속 수상 브랜드(19-22년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 수상 ‘폴리젠 샴푸’)로 이름을 올리는 것은 물론, 다양한 매거진과 뷰티 플랫폼에서도 1위 브랜드로 언급되며 샴푸 시장 내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이에 닥터포헤어의 탈모완화 기능성 라인인 ‘폴리젠’ 시리즈는 지난해 하반기 2,000만 개(▲오리지널 ▲플러스 ▲인텐스 ▲셀-에너지 ▲바이오-3 ▲실크 누적 판매량 2014.10-2022.06)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 두피 진정에 탁월한 저자극 샴푸 ‘피토테라피’와 ‘피토프레시’, 중장년층 고객을 겨냥한 새치케어용 ‘폴리젠 블랙 샴푸’는 소비자들의 폭넓은 니즈를 만족시킨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서울, 북경 등에 위치한 두피관리센터를 통해 다양한 두피 및 탈모 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국내·외 소비자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브랜드 DNA•시대성 담은 화장품이 명품
브랜드 DNA•시대성 담은 화장품이 명품
헉슬리 ‘에센스 커버 쿠션’ 카카오 선물하기 단독 선론칭
헉슬리 ‘에센스 커버 쿠션’ 카카오 선물하기 단독 선론칭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