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오휘 뮤즈 김태리와 손석구의 빛나는 만남감각적이고 예술적인 영상 탄생, 디지털 필름 1편 공개 누적 조회수 530만회 돌파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1.09 11:5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의 감성적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가 새해를 맞아 오휘의 뮤즈 김태리, 손석구와 함께한 디지털 필름 ‘김태리X손석구,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로 피부 빛을 쌓다(이하 빛을 쌓다)’를 공개했다.

오휘가 공개한 ‘빛을 쌓다’는 2022년 한 해를 뜨겁게 달궜던 오휘의 두 뮤즈 김태리, 손석구가 더 퍼스트 라인의 대표 에센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와 만나 위트 넘치고 감각적으로 탄생한 디지털 필름이다. 오랜 내공으로 다져진 두 대세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은 오휘만의 고급스러운 이미지 속에서 하나의 예술 작품 같은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오휘는 지난 26일 공개된 디지털 필름 1편 ‘김태리X손석구,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로 피부 빛을 채우다(이하 빛을 채우다)’가 공개 10일만에 누적 조회수 530만회를 기록하는 등 큰 화제를 모으자 6일 2편 ‘빛을 쌓다’를 공개했다.

1편 ‘빛을 채우다’에서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의 황금빛 제형이 담긴 샴페인 잔과 레드 카펫의 화려한 분위기 속 김태리, 손석구의 재치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어 공개된 2편 ‘빛을 쌓다’는 두 뮤즈가 반짝이는 젠가를 활용해 ‘피부에 빛을 쌓는’ 상황으로, 진짜 게임을 하듯 몰입한 열정적인 모습이 돋보인다.

김태리와 손석구가 선보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오휘의 럭셔리 토탈 케어 라인 ‘더 퍼스트’의 대표 제품으로, 피부에 채워지고, 환해지고, 강화되는 3중 크레센도 안티에이징 효과로 빛이 다른 피부를 선사하는 금빛 동안 에센스다. 영상에서는 제품의 특징을 빛나는 크리스탈이라는 직관적인 오브제를 활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다.

오휘 브랜드 관계자는 “완벽한 아름다움의 실현하는 오휘의 뷰티 철학과 예술적 감각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휘의 뮤즈 김태리와 손석구가 만나 최적의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고 있다”며 “2023년 새해에도 두 대세 배우가 만들어 낼 오휘의 예술적 가치와 고객경험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오휘의 두 뮤즈 김태리와 손석구의 빛나는 조합이 돋보이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디지털 필름은 오휘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케팅은 전쟁이다 ‘성경’이 최고 교과서
마케팅은 전쟁이다 ‘성경’이 최고 교과서
콜마비앤에이치, 세종3공장 준공 최대 생산 능력 확보
콜마비앤에이치, 세종3공장 준공 최대 생산 능력 확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