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아모스프로페셔널, 헤어아티스트 뮤즈로 제이드뷰티 김상희 원장 발탁프로페셔널한 감각과 끊임없이 창의적인 활동에 몰두하며 미용인 성장을 지원하는 가치관, 아모스와 부합해 선정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01.05 14:3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아모스프로페셔널이 2023 브랜드페르소나 헤어아티스트 뮤즈로 제이드뷰티 김상희 원장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제이드뷰티 김상희 원장은 전 웰라 아시아 크리에이터 디자이너로 활약하며 다양한 트렌드 스타일 창작 및 세미나 활동을 이어 온 헤어아티스트로 2023년부터 아모스프로페셔널 헤어아티스트 뮤즈로서 브랜드 비주얼 및 교육 디렉터로 활동할 예정이다.

김상희 원장은 “지금까지 다양한 글로벌 무대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 브랜드와 미용 시장을 성장시키는 데 기여하고 싶어 아모스프로페셔널과 함께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새로워질 아모스프로페셔널과 헤어디자이너로서 멋진 가능성과 가치 나누고 성장할 모습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성장하기를 멈추지 않는 김상희 원장의 활약이 기대된다”라며 “한국 미용 시장과 미용인 성장에 기여할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행보에도 헤어디자이너와 고객의 많은 기대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김상희 원장은 2023년 1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활발히 펼칠 계획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