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라벨영, 소외계층 대상 기부로 연말 나눔 실천‘이웃과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 기초화장품 약 7천개 기부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12.27 11:0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초화장품을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라벨영은 연말을 맞아 따뜻한 온정을 나누자는 취지로 ‘글로벌쉐어’, ‘밀알복지재단’, ‘서울시잇다푸드뱅크센터’ 3곳에 기초화장품 및 생활필수품 약 7,000개를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라벨영의 기부 캠페인인 ‘이웃과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기부된 제품은 각 지역 내 취약계층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라벨영 김화영 대표이사는 “연말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온정과 나눔을 전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인 지원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은 2012년 론칭 초기부터 다양한 기부와 후원 프로젝트를 통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기업이다. 후원금 기탁 및 지역 푸드뱅크, 노인 및 장애인 복지시설, 아동 보육 시설 등을 통해 지속적인 현물 후원을 진행하며 기부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콜마비앤에이치, 취약계층에 2천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달
콜마비앤에이치, 취약계층에 2천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달
아모레퍼시픽, 디센트럴랜드 뉴 뷰티 랜드 오픈
아모레퍼시픽, 디센트럴랜드 뉴 뷰티 랜드 오픈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