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키엘, 연말맞이 기부금 전달 지역사회 지원 활동 전개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키엘홀리데이 이벤트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 포함 총 2천만 원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12.26 16:4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연말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키엘의 이번 기부금은 ‘#키엘홀리데이’ 이벤트 등을 통해 마련되었다. 키엘은 ‘기업의 이윤은 반드시 지역사회에 환원한다’는 기업 철학에 따라 매년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키엘홀리데이’ 이벤트는 누구나 기부에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로레알코리아 사내와 키엘 공식 SNS 계정에서 함께 진행되었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제작된 키엘의 다양한 GIF 스티커로 나만의 사진을 꾸미고 그 인증샷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시하면, 홀리데이 스티커 1개당 1,000원의 기부금이 쌓여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키엘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을 포함해 총 2천만 원의 기부금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기부금은 어린이들이 더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각각 1천만원씩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저소득 가정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난방비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인 ‘산타원정대’와 무연고 아동 지원 프로그램 ‘품다’ 후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키엘은 지난해 연말에도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트리를 설치하고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K-뷰티 위기 돌파구 규제혁신에서 찾는다
K-뷰티 위기 돌파구 규제혁신에서 찾는다
아모레퍼시픽, RE100 리더십 어워드 수상 
아모레퍼시픽, RE100 리더십 어워드 수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