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클리오, 브랜드 새로운 앰버서더로 ‘안유진’ 발탁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MZ세대 대표 색조 브랜드 클리오 파격행보 기대만발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12.24 11:0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MZ세대의 워너비 아이콘이 된 4세대 대표 걸그룹 아이브의 리더 안유진을 한국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클리오는 메이크업을 통해 ‘나만의 매력과 분위기’를 찾아 당당한 나를 완성시켜 주는 K-메이크업 브랜드로, 자신감 있고 솔직한 매력을 가진 ‘안유진’을 앰버서더로 기용하여 클리오만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 예정이다.

안유진은 데뷔 1년 차 신인이라고 믿기 힘들 정도의 성적을 보여주는 아이돌 그룹 '아이브' 리더이자, tvN '뿅뿅 지구오락실'을 통해 엉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신흥 예능 치트키'로 떠올랐다.

최근, 안유진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2022 멜론 뮤직 어워드(MMA 2022)’ 와 ‘2022 마마 어워즈(MAMA AWARDS)’에서 신인상과 대상을 동시에 수상했으며, 13일 일본에서 열린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2022 AAA)’ 에서 3관왕을 수상하여 총 1개의 핫 트렌드상, 6개의 신인상과 3개의 대상의 트로피를 휩쓸며 ‘4세대 대표 걸그룹’ 으로서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클리오 관계자는 ‘안유진의 자신감 있고 솔직한 매력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되었다' 고 전하며 '힙하고 트렌디한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역대 최연소 앰버서더인 만큼, 그동안 클리오에서 보여주지 못한 색다른 매력을 한껏 보여줄 것' 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브랜드와 앰버서더 안유진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 분들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해달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번 촬영 현장에서 앰버서더 안유진은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을 뿐만 아니러, 각 컨셉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클리오의 새로운 앰버서더 로서의 매력을 한껏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클리오는 안유진과 함께한 역대급 23 SS 화보 및 광고 영상을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2월 25일 대대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