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브리티시엠, 홈살롱 기프트 ‘2022 어드벤트 캘린더’ 출시베스트셀러 9종을 미니어처로 구성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12.14 18:2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12월 연말을 맞아 가족과 지인들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홈살롱 기프트로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구성해 ‘2022 어드벤트 캘린더’를 출시했다.

신제품 2022 어드벤트 캘린더는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았던 베스트셀러 9종을 미니어처로 구성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살롱에서 관리를 받은 듯한 전문적인 헤어 스타일링과 헤어 케어가 가능하다.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왁스 3종, 모발 손상 방지 및 부드러운 머릿결을 선사하는 아나토 헤어 오일, 콤부차 발효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강화시켜주는 콤부차 샴푸, 콤부차 마스크, 시어버터 함유로 손상된 모발을 즉각적으로 매끄럽게 해주는 하이드레이트 헤어 버터, 빠르고 자연스럽게 헤어 스타일을 홀딩 시켜주는 워터 타입 제형의 하드 테일러 스프레이, 탄력있게 컬을 잡아주고 무겁게 뭉치지 않아 볼륨감 있는 웨이브 연출이 가능한 에어리 웨이브 크림까지 총 9종으로 구성됐다.

브리티시엠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어드벤트 캘린더는 고급스러운 재질과 디자인으로 제작된 패키지에 실용적인 헤어케어 제품 9종을 담아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특별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라며, “누구나 손쉽게 홈살롱 케어의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선물을 받는 사람의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브리티시엠의 신제품 2022 어드벤트 캘린더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스토어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휴대용 번역기 도입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휴대용 번역기 도입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