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건조한 겨울, 촉촉한 헤어와 피부를 위한 뷰티템수분과 영양 보충 필요, 유수분 밸런스 맞춰주는 제품 제안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12.13 16:51
  • 댓글 0

(교원더오름 ‘웰모플러스 안티 헤어로스 스파클링 샴푸’,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아로마티카 ‘서큘레이팅 바디 오일’, 모로칸 오일 ‘오일 트리트먼트’)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겨울이 되면 얼굴 피부만큼 두피도 여느 때보다도 건조한 계절을 맞게 된다. 낮은 기온과 건조한 대기로 인해 두피가 푸석해지고 각질이 쌓일 수 있다. 각질이 늘어나면 노폐물이 모공을 막아 탈모 증상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어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교원더오름의 웰모플러스 안티 헤어로스 스파클링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미세하고 조밀한 탄산 거품이 두피 모공을 막는 각질과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하고 촉촉하고 건강한 두피 환경을 선사한다. 또한, 케라틴, 아미노산 등 모발 구성 성분 및 특허성분 함유로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엉킴 없이 부드럽고 윤기나게 케어해준다.

건조한 겨울에는 피부에 수시로 수분과 영양을 보충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을 사용하면 추운 날씨에도 피부 활력을 잃지 않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땅 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화이트 트러플과 토코페롤을 황금비율로 배합한 달바만의 독자성분 트러페롤™, 슈퍼푸드 아보카도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실내외 온도차가 크게 나는 겨울에는 피부가 더욱 민감해지고 건조해지기 쉬운 만큼,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위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유지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아로마티카 ‘서큘레이팅 바디오일’에는 따뜻한 성질의 진저가 함유돼 있어 몸의 온도를 높여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며, 정화의 열매로 불리는 주니퍼베리는 체내에 쌓인 불필요한 수분과 독소 배출을 도와 일시적인 셀룰라이트 감소 및 부종 완화 등 슬리밍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모발이 쉽게 푸석해지고 손상되기 쉬운 겨울철에는 모발에 더 많은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샴푸를 하고 나서 헤어 오일과 같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면 겨울에도 건강한 모발을 유지할 수 있다.

모로칸 오일 ‘오일 트리트먼트’는 소량만 사용해도 드라마틱한 헤어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어 국내외 많은 셀럽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모발 손상도에 따라 적당량을 모발에 골고루 도포하면 각종 외부환경에 의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