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티르티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티르’ 론칭, 모델 정해인 발탁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11.30 17:3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티르티르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티르(DERMATIR)’를 오는 5일 새롭게 론칭하고 맑고 건강한 이미지의 배우 정해인을 모델로 발탁해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기존에 작품에서 보여준 배우 정해인의 맑고 건강한 이미지가 더마티르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더마티르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신제품 런칭마다 품절,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는등 대중적인 인기 브랜드로 자리잡은 티르티르가 더마 제품들을 더욱 집중하여 연구개발하여 새롭게 전개하는 더마 전문 브랜드다. 건강한 피부라도 개개인의 컨디션과 외부 자극 요인으로 피부 고민이 많아졌을 때나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라 딱맞는 제품을 찾기 힘들었던 스킨케어 유목민들을 위해 피부 자극, 민감성 테스트 등 인체 적용 시험결과를 토대로 누구나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마티르는 더마 전문 브랜드답게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주는 의료기기 라인 ‘인텐시브 MD(MEDICAL DEVICE)’ 2종과 민감성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순로즈마리’ 4종 등 6가지 제품을 런칭과 함께 소개한다.

한편, 더마티르 모델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광고와 화보는 런칭과 함께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