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하다라보 ‘고쿠쥰 리프팅 라인’ 한국 정식 런칭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11.29 17:1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하다라보가 건조한 계절 낮아진 피부 탄력과 수분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고쿠쥰 리프팅 라인’을 출시했다.

낮은 온도와 차가운 바람이 부는 계절에는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 것은 물론 수분감이 높은 제품을 사용하더라도 쉽게 건조함을 느끼고, 칙칙한 피부톤까지 더해져 다양한 멀티 케어가 중요하다. 신제품 ‘하다라보 고쿠쥰 리프팅 라인’은 탄력, 미백, 수분을 동시에 케어하며, 특히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어두운 피부톤을 개선하고 탄력 잃은 피부에 깊은 보습을 더해 쫀쫀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3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 탄력과 치밀도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인증 받았다.

스킨 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고쿠쥰 리프팅 로션’은 끈적임 없는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는 첫 단계 고보습 스킨이다. 또한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의 흡수력을 높일 수 있는 피부 컨디션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밀크 제형의 ‘고쿠쥰 리프팅 밀크’는 얼굴 전체에 보습감을 전해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주며, 고쿠쥰 리프팅 로션과 함께 사용하면 보습력을 더 높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고쿠쥰 리프팅 크림’은 쫀쫀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 탄력을 높이고 매끈한 광채 피부를 선사해준다. 건조하거나 외부 환경 등으로 피부 컨디션이 떨어졌을 때는 크림을 두껍게 발라 숙면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하다라보는 신제품 고쿠쥰 리프팅 라인 런칭을 기념해 오는 11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신제품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생물과 공존하는 도심 공원 조성
LG생활건강, 생물과 공존하는 도심 공원 조성
한국콜마, 프랑스 원료 기업과 항노화 화장품 개발
한국콜마, 프랑스 원료 기업과 항노화 화장품 개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