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마녀공장 ‘판테토인 크림’ 1만 명 체험단 모집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11.29 17:1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진한 보습을 선사하는 ‘판테토인 크림’의 정식 출시에 앞서 1만명 체험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체험단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8일까지 마녀공장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참여 고객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판테토인 크림’ 15ml를 0원에 제공한다. 실 결제 금액 기준 2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되며, 단독 주문 시 배송비만 지불하면 무료로 샘플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사전 체험단을 위한 특별 리뷰 이벤트도 마련했다. 샘플 체험 후 마녀공장 공식몰에 제품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고, 우수 리뷰자 20명에게는 판테토인 크림 80ml 본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마녀공장의 ‘판테토인 크림’은 겨울철 한파와 칼바람으로 찢어질 듯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해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 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극강의 보습력을 부여하는 판테놀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엑토인 성분을 배합한 판테토인™이 함유돼 있어, 사용 즉시 피부에 진한 보습을 채워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가 걱정인 분들이 판테토인 크림의 진정 보습 효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길 바라는 마음에 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이번 샘플링을 통해 많은 분들이 판테토인 크림을 미리 체험해 보시고 겨울철 건강한 피부를 가꿔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안전성 평가 보고서 작성  사례 교육
화장품 안전성 평가 보고서 작성  사례 교육
엘리드, AI 기술 기반 피부진단 어플 개발 착수
엘리드, AI 기술 기반 피부진단 어플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