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에뛰드, 르세라핌 ‘카즈하’ 브랜드 뮤즈 발탁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11.10 15:2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브랜드 뮤즈로 르세라핌의 멤버 카즈하를 발탁, 다채로운 FW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카즈하는 지난 5월, 걸그룹 르세라핌의 멤버로 데뷔해 국내외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K팝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켰다. 특히 데뷔 전 15년 동안 발레를 전공한 사실이 알려지며 청순한 외모와 우아한 춤선, 중저음의 반전 목소리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두 번째 미니 앨범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로 컴백 후 한층 더 강력해진 퍼포먼스로 기존 걸그룹과 차별화되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카즈하는 ‘4세대 걸그룹 대표 비주얼’로 불릴 정도로 압도적인 미모를 뽐내며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에뛰드는 카즈하의 이런 다채로운 매력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에뛰드의 뮤즈로 선정했다.

한편, 함께 공개된 화보 속 카즈하는 따뜻한 로즈 빛 스타일링으로 매력을 과시했다. 카즈하는 이번 화보에서 에뛰드 2022 FW ‘블러쉬드 로즈’ 컬렉션으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장미 꽃잎이 한 겹 한 겹 쌓인 듯 은은한 컬러감의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 #블러쉬드 로즈’와 눈가에 핑크빛 음영을 불어넣는 ‘애교살 메이커 #로즈쉬머’, 뉴트럴한 로즈 컬러가 물들 듯 발리는 ‘픽싱 틴트 #멜란지 로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카즈하는 10시간이 넘는 긴 촬영임에도 흐트러짐 없는 자세와 시종일관 웃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덕분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차분한 듯 생기 넘치는 카즈하의 FW 메이크업, ‘블러쉬드 로즈 컬렉션’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몰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