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미쟝센, 브랜드 모델로 다비치 강민경 발탁워너비 아이콘 강민경 새로운 룩 선보여...매끈하고 윤기나는 모발 비결 퍼펙트 세럼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11.07 09:0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토탈 헤어 케어 브랜드 미쟝센이 아티스트 강민경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퍼펙트 세럼’의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한다.

가수, 쇼핑몰 CEO, 100만 유튜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많은 이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주목받는 강민경은 이번 미쟝센과 함께한 코스모폴리탄 화보에서 슈트, 오프숄더 룩을 비롯한 다양한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미쟝센 관계자는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이미지를 갖춘 강민경이 미쟝센의 스타일리시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가장 잘 표현할 것으로 판단했다”고 밝혔다.

한 인터뷰에서 강민경은 "헤어에 윤기를 더하고 자연스러운 향을 입힐 수 있어 향수 대용으로 퍼펙트 세럼을 즐겨 사용한다"고 전했다. N잡러의 삶을 사는 그녀에게 퍼펙트 세럼은 ‘헤어케어 치트키’와 같다고 말하며 미쟝센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캠페인은 11월부터 강남역 일대 옥외 전광판과 홍대, 합정 등 주요 상권에 위치한 버스 정류장, 택시 외부 포스터 및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초 새롭게 리뉴얼 된 미쟝센 퍼펙트 세럼은 ‘끝이 다른 부드러움’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손상 모발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강민경이 ‘갓생 치트키템’으로 꼽은 퍼펙트 세럼과 노 워시 트리트먼트는 11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특별 기획 세트와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된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