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록시땅의 새 얼굴 아이브 안유진안유진과 함께한 첫 광고 캠페인 ‘원더 인사이드’ 홀리데이 캠페인 공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10.28 12:2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록시땅(L’OCCITANE)이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아이브 안유진을 발탁했다.

록시땅은 최근 다양한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것은 물론, tvN '뿅뿅 지구오락실'을 통해 대표 MZ세대의 아이콘이 된 안유진의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가 록시땅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록시땅의 홀리데이 시즌 한정 제품인 ‘2022 원더 인사이드(WONDER INSIDE)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안유진과 함께한 ‘원더 인사이드’ 캠페인 영상과 화보에는 록시땅 원더랜드(WONDERLAND)에 빠진 안유진의 즐겁고 유쾌한 홀리데이의 순간을 담았다.

매년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이는 록시땅은 올해는 특별히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에바 오프레도(Éva OFFREDO)’와 협업했다. 홀리데이 원더 인사이드 컬렉션 패키지에는 1년 동안 씨앗을 뿌리고, 경작하고 탄생한 열매를 수확해 축제를 하는 과정을 담아냈다.

록시땅코리아 관계자는 “매년 연말 선물 아이템으로 사랑받는 록시땅 홀리데이 컬렉션이 올해도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동과 설렘을 선사하는 선물이 되길 바라며 더욱 풍성한 기프트 라인업으로 이번 컬렉션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새롭게 브랜드 모델이 된 안유진과 함께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2022 홀리데이 원더 인사이드 컬렉션은 시어 열매의 깊은 보습과 향을 오롯이 담아낸 록시땅 대표 라인 ‘시어 클래식 컬렉션’,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편안하고 싱그러운 우디 향 ‘시어 체스트넛 컬렉션’, 오렌지 시트러스와 스파이시한 강황의 독특한 조합 ‘시어 골든 라떼 컬렉션’, 그리고 상큼한 배와 프로방스 산 센티폴리아 로즈의 편안한 향이 매력적인 ‘로즈 프와레 컬렉션’, 스페셜한 홀리데이 패키지로 재탄생한 ‘필로우 미스트’ 등을 비롯한 다양한 홀리데이 한정 제품을 선보이며, 전국 록시땅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10월 2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콜마비앤에이치, 취약계층에 2천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달
콜마비앤에이치, 취약계층에 2천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달
아모레퍼시픽, 디센트럴랜드 뉴 뷰티 랜드 오픈
아모레퍼시픽, 디센트럴랜드 뉴 뷰티 랜드 오픈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