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어노브·닥터포헤어, 올리브영 헤어케어 대전 ‘모두올영’ 참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10.04 16:3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와이어트에서 운영하는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와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이번 달 31일까지 진행하는 올리브영 헤어케어 대전 ‘모두올영’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올리브영의 ‘모두올영’은 ‘모발과 두피를 위한 모든 솔루션’을 제안한다는 컨셉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헤어케어 브랜드를 소개하는 행사다. 이에 올리브영 인기 헤어케어 브랜드로 자리잡은 어노브와 닥터포헤어가 참여 브랜드로 나섰다.

먼저, 어노브의 베스트셀러인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1&1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36가지 단백질 성분으로 극손상모에 풍부한 영양 공급을 도와 ‘집착 헤어팩’이라는 별명과 함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올리브영 헤어케어 부문 베스트 제품에 꾸준히 오른 것에 힘입어 320ml 대용량 버전도 출시했다.

또, 간편하게 뿌려서 사용하는 ‘노워시 워터 앰플 트리트먼트 1&1기획세트’와 고영양 단백질 케어 제품 ‘실크 오일 에센스’ 등 손상모 케어 베스트 제품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올리브영 1위 샴푸로 알려진 ‘폴리젠 샴푸’의 더블 기획세트와 모발 빠짐이 91.4% 개선되는 효과를 보여 화제가 된 ‘폴리젠 바이오-3 샴푸’ 등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새치커버 기능을 담은 ‘폴리젠 블랙샴푸’는 특별기획 세트로 구성해 올리브영 입점 기념 할인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잉글우드랩코리아, 2022년도 인천시 ‘우수기업’ 선정
잉글우드랩코리아, 2022년도 인천시 ‘우수기업’ 선정
티르티르, 일본 뷰티 어워드 7관왕…큐텐 메가와리 매출 74억 원 달성
티르티르, 일본 뷰티 어워드 7관왕…큐텐 메가와리 매출 74억 원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