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트리셀, 4일 올리브영 ‘올영라이브’ 첫 단독 진행데이/나이트 샴푸‧에센스‧신제품 트리트먼트 등 가을 헤어케어 풍성한 혜택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10.04 15:1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리셀(Treecell)이 4일 올리브영 '올영라이브' 방송을 통해 헤어 케어 대표 라인업을 선보인다.

10월 4일 화요일 저녁 8시부터 올리브영 APP을 통해 방송되는 올영라이브에서는 트리셀의 대표 제품인 '데이/나이트 콜라겐 샴푸'를 비롯해 극손상모 집중 케어 제품인 '포르테 앰플 트리트먼트'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와 가을철 건조한 머릿결에 부드러운 윤기를 더하는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를 라이브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날 방송은 인기 남성 뷰티 크리에이터 '션님'과 전문 쇼호스트의 진행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트리셀의 첫 단독 올영라이브 방송인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구매 혜택도 마련됐다.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데이/나이트 콜라겐 샴푸 100ml' 랜덤 1종이 증정되며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 할인 장바구니 쿠폰이 추가 증정된다. 2만 5천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콜라겐 부스트 스칼프 팩 200ml' 본품을 증정하는 혜택도 준비돼 있다.

또한 방송 중 최다 금액을 구매한 '구매왕' 고객 1명에게는 다이슨 에어랩을 증정하며 방송 중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정답자 중 20명을 추첨해 '나이트 콜라겐 샴푸 360ml'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트리셀 담당자는 "올리브영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올영라이브를 처음으로 단독 진행하게 돼 의미가 깊다. 가을철 건조하고 푸석해지는 머릿결 고민에 도움이 될 제품들은 물론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드리는 유익한 시간이 되도록 준비했으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잉글우드랩코리아, 2022년도 인천시 ‘우수기업’ 선정
잉글우드랩코리아, 2022년도 인천시 ‘우수기업’ 선정
티르티르, 일본 뷰티 어워드 7관왕…큐텐 메가와리 매출 74억 원 달성
티르티르, 일본 뷰티 어워드 7관왕…큐텐 메가와리 매출 74억 원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