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아로화인]정보통신 계열사와 지속적인 제휴를 강화
  • 승인 2001.08.14 10:35
  • 댓글 0
아로화인 화장품(대표이사 이혜영)은 무선통신(n-top)IT업체인 계열사 (주)모인소프트와 함께 i-wapper, e-business System을 업계 최초로 도입, 실시간 On-Line, Off-Line을 동시에 가능하게 하는 첨단 유통구조의 실현을 앞두게 되었다.

System은 본사내 직원들은 물론이고 전국 각 특약점장의 고유ID를 아로화인 인터넷 홈페이지 앞에 부여하여 휴대폰과 PC인터넷을 통하여 통신 가능케 하는 시스템으로 영업정책, 월별 판촉 내용, 경쟁사 시장 동향정보 등을 수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e-business System인 Program은 본사와 특약점간 휴대폰과 PC인터넷을 통하여 거래처관리, 주문현황 확인 판매, 재고 현황 관리 및 고객관리, 기타 긴급공지 등을 갖추고 있다. 이로인해 아로화인 화장품은 판매 현장에서 휴대폰을 이용, 곧바로 본사 전산망과 통신이 가능하게되어 신속하고 효율적인 선진 유통 시스템을 실현, 고객 만족도를 향상하여 기업 이미지를 제고시키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휴대폰은, 기존 휴대폰(011,016,017,018,019)모두 가능하며 구기종은 Up-grade를 통해서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아로화인 화장품은 앞으로 정보통신 계열사와 지속적인 제휴를 강화하여 타업종에 비해 다소 낙후된 화장품 유통을 첨단 유통구조로 탈바꿈시키는 신기원을 이루어내겠다는 야심찬 각오로 전력을 다할 예정이다. (클로버 서비스: 080-578-5780,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 www.arofain.com)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니 슈퍼빅세일’ 광고 영상 속 신예은 미모 화제
‘이니 슈퍼빅세일’ 광고 영상 속 신예은 미모 화제
맥스클리닉, 프로 히알루론 아이 세럼 출시
맥스클리닉, 프로 히알루론 아이 세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