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김정문알로에]알로에와 국화축제 개최
  • 승인 2001.08.14 10:28
  • 댓글 0
김정문알로에(대표김정문)는지난 11월 3일부터 12일까지 제주도 남제주군 성산읍 신풍리에 있는 자사 농장에서 ‘알로에와 국화축제’ 행사를 열었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 행사는 국내에 알로에를 도입하고 보급한 회사로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알로에와 국화를 선보이는 뜻깊은 행사였다.

제주농장 내 2,400평 규모의 온실하우스에는 전세계 알로에 품종 가운데 대다수인 450종 가량, 6만그루 이상의 알로에가 자라고 있다. 알로에 이외에도 초화류, 관엽식물, 화목류 등 다양한 식물을 재배, 육종번식 하고 있으며, 온실 외부 조경지 4,500평 면적에는 열대 야자수종과 관상수목, 제주 천연기념 나무인 단팥수나무 등이 있다. 갖가지 화초를 비롯해 5천여 그루 이상의 국화가 활짝 피는 가을에는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다운데, 이번 ‘알로에와 국화축제’는 이러한 천혜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였다는 평을 받았다.

‘알로에와 국화축제’에는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알로에와 국화묘목을 각각 1그루씩 나누어주며, 알로에 차를 마시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었다. 또한 알로에와 국화를 배경으로 꽃사진 촬영도 가능해 뜻깊은 추억의 시간이 되었다고 참가자들은 입을 보았다. 성산 일출봉이 멀지 않고 성읍 민속마을과 인접해 관광코스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이곳은 세계적인 알로에 집합장소의 특성을 살려 앞으로 알로에 전문 박물관으로 키워 제주도에 또 하나의 관광명소로 발돋움시킨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더불어 김정문알로에 제주농장은 이러한 행사와 관계없이 상시 무료개방 되어있어 알로에를 접하고자 하는 모든 이들에게 소중한 시간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니 슈퍼빅세일’ 광고 영상 속 신예은 미모 화제
‘이니 슈퍼빅세일’ 광고 영상 속 신예은 미모 화제
맥스클리닉, 프로 히알루론 아이 세럼 출시
맥스클리닉, 프로 히알루론 아이 세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