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닥터포헤어, 탈모시장과 새치커버시장 동시에 공략새치커버 샴푸 추가 출시와 폴리젠 라인업 앞세워 전 세대 아우르는 샴푸 브랜드로 확장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9.15 16:1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닥터포헤어(Dr.FORHAIR, ㈜와이어트)가 자사의 인기 라인업 ‘폴리젠’ 시리즈에 새치커버 효과가 들어간 ‘폴리젠 블랙샴푸’를 추가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샴푸 브랜드로 소비자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현빈 샴푸’로 알려지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있는 폴리젠 샴푸는 올리브영 1위 및 9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뷰티(샴푸)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최근 누적 판매량 2천만 개 돌파를 달성하는 국민 샴푸로 거듭났다.

닥터포헤어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인 배우 현빈과 함께,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새치커버 전용샴푸 ‘폴리젠 블랙샴푸’의 모델 가수 장윤정을 통해 MZ세대에 이어 시니어층까지 공략하며 전 연령대에게 사랑받고 있다.

탈모 증상 완화 효과가 기본으로 들어간 폴리젠 시리즈는 각기 다른 두피 및 헤어 고민을 가진 고객이 자신에게 맞는 샴푸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모발 빠짐 감소 91.4%의 효과와 함께 사용 단 1회만에 정수리 뿌리 볼륨이 지속되는 ‘폴리젠 바이오-3 샴푸’, 잦은 헤어 시술로 화학약품 및 열에 노출된 손상 모발 케어에 제격인 ‘폴리젠 실크 샴푸’, 쿨링 성분을 함유해 상쾌한 사용감을 주며 비듬과 각질 관리에 탁월한 ‘폴리젠 비듬 개선 샴푸’, 새치로 인해 염색을 지속적으로 하는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폴리페놀을 모발보다 770배 작은 캡슐에 담아 화제를 일으킨 새치커버용 ‘폴리젠 블랙샴푸’ 등이 있다.

특히, 닥터포헤어는 새치커버 샴푸의 주요 소비자인 4060세대 고객 확보에 속도를 내기 위해 최근 제품 모델로 발탁된 장윤정과 함께 첫 TV CF를 촬영한 바 있다. 공개된 이번 폴리젠 블랙샴푸 영상 속 CM송은 장윤정의 히트곡 ‘올래’를 활용해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따라 부르기 쉬운 노랫말이 특징이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10년 이상 오직 두피 및 헤어만을 연구하며 축적한 데이터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높은 제품력을 제공한 결과, 누적 판매량 2천만 개 달성의 기록을 갱신할 수 있었다”며 “최근 염색샴푸 시장의 경쟁이 뜨거운 가운데 닥터포헤어도 폴리페놀을 핵심 성분으로 한 새치커버 샴푸 폴리젠 블랙샴푸를 선보이게 돼 소비자의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