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메이블린 뉴욕×ITZY와 ‘BRAVE TOGETHER’ 캠페인 전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9.15 15:2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브랜드 뮤즈 ITZY와 함께 우울증 예방 및 인식 개선을 위한 ‘브레이브 투게더’ 온라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는 올해 처음 집행되는 메이블린 뉴욕의 글로벌 코즈 캠페인 ‘브레이브 투게더 (Brave Together)’는 우울증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지원하기 위한 메이블린 뉴욕의 사회 공헌 프로젝트이다.

메이블린 뉴욕은 지난 3, 4일 양일간 한국생명의전화가 주관하는 자살 예방을 위한 오프라인 걷기대회 ‘사람 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행사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여 로레알코리아 임직원과 그의 가족 100여 명을 포 함한 약 7,000여 명의 참가자들에게

‘브레이브 투게더’의 취지를 알리고, 우울증 인식 개선에 힘을 더했다. 이어 브랜드 글로벌 뮤즈 ITZY와 함께 9월 한 달간 ‘#오늘내기분은_’ SNS 릴레이 챌린지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브레이브 투게더 캠페인의 행보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늘내기분은_’은 자신의 기분과 감정을 공유하는 것만으로도 불안과 우울감이 일정 부분 해소된다는 점에서 착안한 해시태그 캠페인이다.

소셜미디어 채널 이용자 누구나 자신의 감정이나 생각을 문구, 이모티콘, 컬러 등으로 기재한 뒤 해시태그 ‘#오늘내기분은_’을 추가해 포스팅하여 참여할 수 있다.

메이블린 뉴욕이 소속된 로레알코리아 컨슈머 코스메틱 사업부의 안정은 부문장은 “메이블린 뉴욕은 글로벌 뮤즈 ITZY와 함께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대중들이 불안 및 우울증 인식 개선에 적극 동참하도록 유도하고, ‘브레이브 투게더’의 취지와 더불어 우울증으로 인해 고군분투하는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널리 전달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메이블린 뉴욕은 ‘브레이브 투게더’를 통해 정서불안 및 우울증 인식 개선을 위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더마비×와사비베어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더마비×와사비베어
대봉엘에스 ‘김면복 인천지식재산센터장’ 현장 방문
대봉엘에스 ‘김면복 인천지식재산센터장’ 현장 방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