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더샘, 헤어 대전 진행31일까지 전국 더샘 매장과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 동시 진행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08.22 10:0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탄력 있고 건강한 모발은 물론 다채로운 헤어 스타일링까지 연출이 가능한 ‘헤어 대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더샘은 손상, 끊어짐, 푸석거림, 처짐 등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집중 관리해주는 ‘실크 헤어 리페어’, 집에서도 손쉽게 헤어 케어가 가능한 ‘실크 헤어 스타일’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극손상 모발을 집중 관리해주는 모이스처 샴푸, 풍성한 모발을 위한 볼륨 샴푸,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리페어 트리트먼트 로션, 윤기 있는 모발로 가꾸어 주는 모이스트 미스트, 탄력 있는 컬링을 선사하는 컬 세럼과 컬 크림, 매끄럽고 건강한 머릿결을 완성해주는 리페어 오일 등이 있다.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실크 헤어 스타일 스프레이·워터 스프레이·픽스 젤’, 모발 손상은 줄이고 선명한 컬러를 선사하는 ‘실크 헤어 컬러 크림·새치커버’ 우수한 세팅력으로 섬세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에코 에너지 하드 왁스’ 등도 할인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데일리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소프트 젤’과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 저자극 비건 패드 ‘더마 플랜 필링 토너 패드’와 ‘더마 플랜 수분 패드’, 발 각질 관리에 효과적인 ‘디어 마이 풋 파워 필링’ 등 여름 흔적을 지워 줄 필링 제품도 최대 50% 할인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여름철 잦은 야외 활동으로 자외선에 무방비하게 노출되면 얼굴은 물론 헤어와 바디에 고스란히 잔상을 남길 수 있다”라며 “손상된 모발을 집중 관리해주는 헤어 케어 라인부터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위한 필링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