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모레모 포맨, 올리브영 ‘남다른 자신감’ 참가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8.09 16:3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모레모 포맨이 자신감 넘치는 헤어스타일링을 위한 남성 그루밍템 특별할인전을 펼친다.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남성 뷰티브랜드 ‘모레모 포맨’이 올리브영 맨즈케어 기획전 ‘남다른 자신감’에 참가해 8월 8일부터 15일까지 베스트셀러 6종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남다른 자신감’ 캠페인은 올리브영이 선별한 인기 남성용품 특별전으로, 남성 회원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남성들의 고민별 뷰티 니즈를 공략하고 맨즈케어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세화피앤씨 ‘모레모 포 맨(MOREMO for Men)’은 일본에서 남성 헤어케어 및 스타일링에서도 좋은 반응을 보이는 제품으로, MZ세대 사이에 남성 자신감 충전템으로 손꼽힌다.

모레모 포맨은 이번 특별전에서 여름철 헤어관리가 어려운 남성들을 위한 그루밍 입문템 6종을 선보인다. ‘워터 샴푸W’, ‘리페어 트리트먼트R’, ‘스타일링 세럼S’, ‘매트 하드왁스W’, ‘미라클 홀드 스프레이S’, ‘멀티 컬크림C’ 등 6종으로 세화피앤씨의 44년 헤어케어 노하우가 담긴 강력한 손상케어 성분 ‘블루프로틴’을 함유한게 특징이다.

세화피앤씨는 국내 남성 뷰티시장이 2025년 1조1,600억원으로 예상되는 블루오션인데다, 올리브영의 올해 2분기 남성용품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했으며, 기초화장품 부문 스킨·로션·세트 매출이 130% 급증하는 등 그루밍템에 관심을 갖는 남성이 크게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모레모 포맨은 일본 남성 화장품 시장 진출 1개월만에 ‘코스메 페스티벌 포맨’ 참가 브랜드에 선정되었으며 로프트, 돈키호테, 마츠모토 키요시 등 670여 개 대형 오프라인 매장에 제품을 공급하는 등 발빠른 행보로 남성뷰티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라인’ 비건 인증 리뉴얼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라인’ 비건 인증 리뉴얼
동국제약 창립 54주년 기념 센텔리안24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동국제약 창립 54주년 기념 센텔리안24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