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7월 넷째주 뷰티 신상] LG생활건강, 샬롯틸버리, 바버, 하킷, 디올, 더 머천트 오브 베니스피지오겔 사이언수티컬즈 데일리뮨 디펜스 파운데이션 쿠션, 글로우 토너, NEW 에센셜 케어 라인, 스위치 오버 컬렉션, 디올포에버 컴팩트 내추럴 벨벳, 노빌 오모 컬렉션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7.25 16:44
  • 댓글 0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사이언수티컬즈 데일리뮨 디펜스 파운데이션 쿠션

바르는 순간 내 피부처럼 스며들어 자연스러운 수분 광채가 살아나고, 커버 및 톤 보정은 물론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페룰릭 애씨드 성분을 함유했으며, 이와 함께 비타민 B3와 B5를 더했다. 파운데이션 제형이지만 기초 제품처럼 사용 가능하며 2주만에 피부 결을 개선해주고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모공이나 잡티를 매끈하게 커버해줘 다크닝 현상이나 무너짐 없이 어느 각도에서 봐도 오랜 시간 투명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샬롯틸버리] 글로우 토너

각질을 잠재우고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생기 가득 환한 피부를 선사하는 톤결토너 제품이다. 엑스폴랙티브 성분을 함유해 부드럽게 각질을 정돈해줄 뿐 아니라 민감성 피부결에도 무리없이 사용 가능하다. 피지와 각질로 인해 넓어지는 모공을 쫀쫀하게 케어해주고,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촉촉한 수분감과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해 건강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바버] NEW 에센셜 케어 라인

균형 잡힌 활성 성분 복합체가 모든 피부 타입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에센셜 케어 모이스처 밸런싱 크림은 지복합성 피부의 건조 부위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과도한 피지, 유분을 흡착하여 보송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라이트 젤 크림이며 에센셜 케어 퓨어 크림은 트러블, 잡티, 블랙헤드에 특화된 복합 성분 함유로 맑고 깨끗한 피부로 케어 해주는 안티 블레미쉬 크림으로 피부를 아름답게 가꿔준다.

[하킷] 스위치 오버 컬렉션

뷰티 크리에이터 ‘코코초’가 뮤즈로서 제품 개발 및 모델, 콘텐츠 마케팅 등에 참여했으며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04 피치 베리 콕), 플래시 매트 립(#11 피치콕, #12베리팝), 스위치 업 컬링 마스카라까지 총 3품목으로 출시된다. 여름 시즌에 알맞은 핑크, 피치 과즙의 메이크업 룩 연출에 탁월한 구성을 자랑한다. 하킷만의 레이어링 할수록 맑게 올라오는 발색력과 버릴 것 없는 12가지의 컬러 구성의 제품 특징을 살리며 메이크업을 완성도 있게 만들어준다.

[디올] 디올포에버 컴팩트 내추럴 벨벳

묻어나지 않는 컴팩트 파운데이션으로 24시간 동안 유지되는 내추럴 벨벳 피니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피부가 숨을 쉴 수 있는 산뜻하고 편안한 텍스처로 모공-주름-잔주름 등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여 이상적인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90%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 되었고 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부에 부드럽고 산뜻하게 발려 피부의 결점과 칙칙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매끈하고 균일한 벨벳 피니쉬의 피부 표현을 선사한다.

[더 머천트 오브 베니스] 노빌 오모 컬렉션

고대 베니스 귀족을 오마주한 이번 컬렉션은 과거 베네치아에서 교역 되던 진귀한 원료에서 영감을 받아 4개의 오 드 퍼퓸으로 완성되었다. 오스만 제국의 대표적 향료인 엠버를 담은 대담하고 고급스러운 오또만 앰버, 생생하고 우아한 시트러스 그린 진저 계열의 콜로니아 베네치아, 시크하고 새로운 아로마틱 파우더리 계열의 다마스커스 데저트, 카리스마 넘치는 모던 푸제르 계열의 베네치안 블루는 서로 다른 매력으로 남성 니치 향수 계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휴대용 번역기 도입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휴대용 번역기 도입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