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칼렌듈라부터 검은콩까지, 피부 고민별 스킨케어 아이템 주목여름철 피부 고민, 다양한 성분의 맞춤 대표 스킨케어 제품으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7.19 18:11
  • 댓글 0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 헤라 ‘시그니아 라인’, 빌리프 ‘프라블럼 솔루션 라인’>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본격적으로 시작된 더위와 몇 주 째 이어지는 장마로 후텁지근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피지 과다 분비나 유수분 밸런스 불균형 등 피부 컨디션이 저하되며 각종 피부 고민이 늘어날 시기다. 이럴 때는 본인의 피부 고민에 맞는 성분의 화장품을 잘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다양해진 피부 고민에 따라 효과적인 성분 또한 세분화된 것. 특히 외부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케어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칼렌듈라나 풍부한 수분과 영양으로 유명한 수선화 등이 화장품 성분들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 칼렌듈라 꽃잎으로 오돌토돌 피부 극복
칼렌듈라는 고대 그리스 시대부터 피부를 케어하는데 사용된 허브로 유명하다. 키엘의 ‘칼렌듈라 꽃잎 토너’는 칼렌듈라 꽃잎으로 스트레스와 자극 받은 오돌토돌 피부 고민을 케어해준다. 총 7,300 시간의 정성 어린 시간을 거쳐 지중해 연안에서 재배된 칼렌듈라 꽃잎을 수작업으로 한 잎 한 잎 채취한 뒤 인공열 없이 자연 건조하였으며 인공 색소를 넣지 않고 그대로 우려내어 칼렌듈라 꽃잎을 온전히 담아냈다. 베스트셀러인 칼렌듈라 꽃잎 토너 외에도 동일한 칼렌듈라 꽃잎 라인으로 클렌저, 크림, 마스크까지 구성돼 있어 여름철 자극 받은 피부 케어 루틴으로 사용하기 좋다.

- 수선화의 강인한 생명력 담은 안티에이징 케어
척박한 환경을 이겨내고 피는 구근 식물 수선화는 풍부한 수분과 영양분으로 유명하다. 헤라 스킨케어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는 스테디셀러 ‘시그니아 라인’은 수선화의 뛰어난 생명력을 가득 담아 수선화의 맑고 건강한 에너지로 피부의 보습과 안티에이징을 도와준다. 수선화의 식물 세포를 오롯이 담아 한계를 뛰어넘은 안티에이징 기술을 구현했으며 다양한 유효 성분을 더해 피부에 광채와 생기를 더하고 탄력을 눈에 띄게 강화했다. 헤라의 시그니아 라인은 워터, 에멀젼, 세럼, 앰플, 크림, 아이크림 등 6종 라인으로 구성됐다.

- 순한 티트리 성분으로 트러블 집중 케어
티트리 오일은 트러블 피부에 효과적인 대표 성분이다. 빌리프의 ‘프라블럼 솔루션 라인’은 이름처럼 트러블 완화에 효과적인 제품. 천연 성분인 티트리 오일이 지성 피부와 민감성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트러블 피부를 촉촉하고 산뜻하게 진정시켜주며 사용 후 한결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게 특징이다.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의 경우 저자극 워터 타입의 토너로 여름철 토너를 적신 화장 솜을 미리 냉장 보관하여 팩처럼 사용하면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클렌징폼, 토너 패드, 에센스, 모이스춰라이저 등이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라인’ 비건 인증 리뉴얼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라인’ 비건 인증 리뉴얼
동국제약 창립 54주년 기념 센텔리안24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동국제약 창립 54주년 기념 센텔리안24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