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샬롯 틸버리,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국내 2호 매장 오픈롯데백화점 잠실점 이어 오프라인 2호 매장, 오픈 기념 풍성한 혜택 제공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7.14 11:0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롯데GFR이 전개하는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가 7월 12일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인천점 매장 오픈으로 국내 소비자들은 샬롯 틸버리를 서울뿐 아니라 인천권에서도 직접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지난해 8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국내 1호 매장 오픈 이후, 두 번째 단독 매장으로 샬롯 틸버리만의 무드를 직접 경험하고 브랜드 베스트셀러 메이크업 제품과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스킨케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인천점 오픈을 기념하는 단독 프로모션도 마련된다. 전 구매 고객 대상 하트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베스트 아이 팔레트 구매 시, 필로우 토크 파우치 및 샬롯츠 매직 크림 7ml를 증정한다. 또한 샬롯츠 매직 크림 50ml 구매 시, 스킨케어 파우치 및 매직 크림 7ml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특별한 메이크업 쇼도 선보인다. 인천점 매장에 별도로 마련된 팝업 공간 방문 시, 샬롯 틸버리의 전문 아티스트로부터 터치 업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스페셜 포토 부스 또한 마련되어 있다. 이 외에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킨케어 파우치, 샬롯츠 매직 크림 7ml, 트래블 키트, 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샬롯 틸버리 관계자는 “유동인구가 많고 타겟 소비자들이 밀집한 롯데백화점 인천점 내 국내 2호점을 오픈하여 샬롯 틸버리 제품을 더욱 가까이 만나 보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에 마련한 메이크업 쇼 등 온라인에서는 접할 수 없는 오프라인 채널만의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국내 매장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리이치24시코리아, 인코스메틱스 글로벌 초청받아
리이치24시코리아, 인코스메틱스 글로벌 초청받아
화장품 광고 자율 분쟁 조정기구 도입되나
화장품 광고 자율 분쟁 조정기구 도입되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