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포인트 ‘저자극 소이 클렌징 밀크’ 비건 인증 획득비건 처방은 물론 플라스틱 재활용한 PCR PET 용기 사용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6.21 10:5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에서 출시한 ‘저자극 소이 클렌징 밀크’가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제품 인증을 획득했다.

포인트앤 저자극 소이 클렌징 밀크는 부드러운 밀크 제형으로 자외선차단제는 물론 메이크업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저자극 클렌징 제품으로, 제조 등의 과정에서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다.

포인트앤 저자극 소이 클렌징 밀크는 포인트앤이 추구하는 ‘클린 케어’에 맞게 동물성 성분 배제는 물론 수거된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PCR PET(Post-Consumer Recycled PET) 용기를 사용해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포인트앤은 이번 저자극 소이 클렌징 밀크 비건 인증을 시작으로 포인트앤에서 운영하는 전제품에 비건 인증을 확보할 계획이다.

포인트앤 관계자는 “포인트앤은 매일 하는 클렌징을 누구나 부담없이 할 수 있도록 깨끗한 성분을 담아 건강한 피부를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포인트앤은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의 29년 클렌징 노하우에 깨끗한 성분과 공정을 더해 건강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클린 케어 브랜드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유전독성 의심 성분 함유 염색샴푸 시중 유통
유전독성 의심 성분 함유 염색샴푸 시중 유통
화장품, 온라인 구매시 유통기한 확인 가능
화장품, 온라인 구매시 유통기한 확인 가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