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더샘,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프로모션투명한 피부 자신감 되찾아 줄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라인 할인 증정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06.20 09:4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여름철 투명한 피부 자신감을 되찾아 줄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프로모션을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더샘은 강력한 자외선으로 인한 기미, 잡티 등 피부 고민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비타민 폭탄 황금 열매로 불리는 강인한 생명력의 페루 골든 베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투명 광채 피부에 도움을 주는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라인을 15% 할인 판매하고 추가 증정품을 제공한다.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라인 1종 구매 시 15% 할인가에 몬스타엑스 기현의 미공개 화보 컷이 담긴 포토카드 1종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고, 2종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5% 할인가에 상큼한 컬러가 돋보이는 우산을 추가로 제공한다.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는 저자극 필링 성분인 LHA가 부드럽게 각질을 정돈해 매끈한 피부결로 가꾸어 주는 토너 팩, 정제수 대신 골든베리 추출물을 80% 함유해 맑고 투명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집중 잡티 케어 앰플,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의 수딩 케어에 효과적인 크림으로 구성된 잡티 미백 케어 전문 라인이다.

특히 3종 동시 사용 시 3일만에 3중 기미·잡티 개선, 피부 톤 및 투명도 개선의 임상 효과를 확인했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및 이탈리아 브이라벨(V-LABEL)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는 피부 자극 걱정 없이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잡티 미백 케어 전문 라인이다”라며 “특히 여름철에도 끈적이거나 답답함 없이 촉촉한 수분감과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해 출시 후 완판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케팅은 전쟁이다 ‘성경’이 최고 교과서
마케팅은 전쟁이다 ‘성경’이 최고 교과서
콜마비앤에이치, 세종3공장 준공 최대 생산 능력 확보
콜마비앤에이치, 세종3공장 준공 최대 생산 능력 확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