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무인양품, 국내 생산 원료로 프레그런스 라인 론칭에센셜 오일 룸 스프레이·디퓨저·캔들…허브 식물에서 추출한 100% 순수 자연 성분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6.10 17:4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기분 좋은 생활을 제안하는 무인양품 주식회사가 8일 프레그런스 라인을 론칭하고 에센셜 오일 30ml 대용량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들은 국내 향 전문 기업인 ‘허브패밀리’와 손잡고 국내에서 생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무인양품의 프레그런스 라인은 에센셜 오일 룸 스프레이, 에센셜 오일 디퓨저, 라탄스틱, 에센셜 오일 캔들이다. 인공적으로 만들어 낸 향이 아닌 허브 식물의 꽃, 잎, 뿌리에서 추출한 100% 순수 자연 성분으로 자연이 가지고 있는 식물 고유의 향을 담았다.

‘꿈’, ‘명상’, ‘새벽’ 등 3종류의 향은 기분과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꿈’은 숙면을 돕는 것으로 알려진 라벤더향에 상큼한 자몽향을 블렌드하여 기분 좋은 수면을 원할 때 알맞으며, △‘명상’은 플로럴 계열의 제라늄 향과 일랑일랑향을 블렌드하여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한 생활을 추구할 때 적합하다. △‘새벽’은 청량한 베르가못향에 유칼립투스향을 블렌드하여 상쾌한 하루를 맞이하고 싶을 때 추천한다.

에센셜 오일은 식물의 열매, 잎, 뿌리 등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로 향이 은은하다. 공기 중에 발향시켜 지친 이들의 심신을 치유하는 데 많이 쓰인다. 기분 좋은 생활을 제안하는 무인양품은 ‘향기’ 또한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필수품이라는 생각 아래 에센셜 오일을 활용한 프레그런스 라인을 출시했다.

‘에센셜 오일 룸 스프레이’는 공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무인양품의 페트(PET) 용기 리필용 시리즈에 소분하여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인테리어 오브제로 사용하기에 손색없는 ‘에센셜 오일 디퓨저’는 천연소재인 라탄 리드스틱을 이용해 원하는 발향 정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소량의 라탄스틱을 사용해도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에센셜오일 캔들’은 160g의 용량으로 방 안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크기로 만들었다.

나아가 무인양품은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에센셜 오일 16종 중 친숙하고 인기 상품으로 꼽히는 ‘라벤더’, ‘유칼립투스’, ‘베르가못’, ‘스위트 오렌지’ 등 4개 향을 기존 용량에서 2배 많은 30ml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특히 프레그런스 라인 및 ‘에센셜 오일’ 30ml 상품 패키지를 천연소재인 크래프트지로 채택하고 ‘에센셜 오일 디퓨저’의 리드 스틱을 라탄으로 선정해 탈 플라스틱을 고려했다.

무인양품의 영업기획팀 전대환 팀장은 “약초로 상처를 치료하거나 숲 속에서 기분 전환을 하는 것처럼 식물이 가진 내추럴한 향기는 많은 고객 분들께 치유의 시간을 선물할 것”이라며 “올해 안에 미니 캔들, 바디오일, 패브릭 미스트, 소취 미스트 등 프레그런스 라인 확대를 통해 보다 다양한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AHC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AHC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클랍, 신개념 3in1 팩크림 ‘익스트림 필톡스 마스크’ 출시
클랍, 신개념 3in1 팩크림 ‘익스트림 필톡스 마스크’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