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슬로우 글로우×클로브 한정판 ‘에너지 업 골프 라운딩 키트’ 선보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6.07 17:1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이너뷰티 브랜드 슬로우 글로우(slowglow)가 라이프 웨어 브랜드 클로브(clove)와 협업한 한정판 콜라보 패키지 ‘에너지 업 골프 라운딩 키트’를 출시한다.

슬로우 글로우와 클로브가 함께 선보이는 ‘에너지 업 골프 라운딩 키트’는 거리두기 해제와 따뜻한 날씨로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시기를 겨냥하며 골프 라운딩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해줄 수 있는 제품들로 준비됐다. 슬로우 글로우의 ‘밸런스 에너지 보틀 부스터 플러스’ 4개입 2세트와 콜라보 패키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클로브 골프공·골프티’, 클로브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로브 벨트백’으로 구성된다.

이번 ‘에너지 업 골프 라운딩 키트’를 통해 판매되는 ‘밸런스 에너지 보틀 부스터 플러스’는 카페인 대체재로 주목받는 식물성 에너지원 갈랑갈 추출물을 함유해 운동 전 활력을 충전 및 효율적인 퍼포먼스를 도와주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라운딩에서 사용할 수 있는 4가지의 베네핏이 적힌 4개입 패키지로 운동 전 일행과 함께 에너지를 충전하며 베네핏 뽑기를 할 수 있어 재미 요소까지 더했다.

슬로우 글로우 관계자는 “본격적인 야외활동의 증가와 함께 골프를 취미로 즐기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패키지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세련되고 캐주얼한 디자인과 편안한 기능성으로 폭넓은 타깃층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클로브와의 콜라보를 통해 이너뷰티 제품·골프웨어 등 풍성한 구성으로 마련한 ‘에너지 업 골프 라운딩 키트’로 라운딩을 더욱 즐겁고 편하게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슬로우 글로우와 클로브의 ‘에너지 업 골프 라운딩 키트’는 6월 3일부터 오직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한정된 수량으로 선보인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AHC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AHC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클랍, 신개념 3in1 팩크림 ‘익스트림 필톡스 마스크’ 출시
클랍, 신개념 3in1 팩크림 ‘익스트림 필톡스 마스크’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