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가정의 달, 자신감 빛내줄 뷰티 앤 그루밍 디바이스 선물 아이템활발해진 야외 활동으로 외모 관리에 대한 관심 높아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5.19 11:5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소중함을 돌아보고 감사의 마음을 담아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하는 시기다. 그간 재택근무와 원격수업 등 비대면 생활이 일상이 되고, 마스크를 의무적으로 착용하면서 이전에 비해 외모에 신경을 덜 쓰게 되는 경향이 있었다. 반면 최근에는 따뜻해진 날씨에 더해, 사회적 거리두기와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대면 모임과 야외 활동이 크게 늘어났고 이에 따라 외모 관리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지고 있다. 선물 챙길 일이 많은 가정의 달에는 모임과 야외 활동을 즐기는 우리 가족의 자신감을 더욱 빛나게 해줄 아이템을 선물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우리 가족에게 자신감을 더해줄 뷰티 앤 그루밍 디바이스 선물 아이템을 추천한다.

남자의 자신감을 완성하는 프리미엄 전기면도기

<필립스 ‘NEW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

남자에게 면도는 깔끔하고 호감가는 인상을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다. 따라서 매일 사용하는 면도기는 우수한 절삭력과 동시에 탁월한 피부 보호 기술을 갖춘 프리미엄 전기면도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깔끔하게 쉐이빙된 턱선은 물론, 미세 상처 없이 부드러운 피부를 함께 챙길 수 있기 때문이다.

필립스 전기면도기의 최신상 모델이자 배우 김영대가 애용하는 아이템으로 알려진 ‘NEW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는 필립스만의 맞춤면도 기술인 SkinIQ 테크놀로지를 탑재하여 더 완전한 밀착면도와 피부보호를 선사한다. 특수 나노 코팅된 72개의 면도날은 분당 16만 5천회의 커팅 액션으로 정밀하게 면도하는 압도적인 절삭력을 갖췄다. 하이드로겔 미세입자로 특수 코팅된 쉐이빙 헤드는 피부 마찰을 이전 모델 대비 최대 절반으로 줄여 더욱 부드럽고 편안한 면도가 가능하다.

‘NEW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는 전면부의 버튼을 통해 3단계로 속도 조절이 가능하며, 수염이 굵고 빽빽한 부위에서도 최고 효율의 쉐이빙 퍼포먼스를 유지할 수 있다. 독보적인 울트라 플렉스 서스펜션 시스템은 얼굴 윤곽에 맞춰 면도날의 위치를 최적화해주어 닿기 어려운 굴곡의 수염까지 세밀하게 면도해 준다. 또한 필립스가 세계 최초로 전기면도기에 도입한 무선 충전 패드가 함께 제공되어 손쉽게 면도기 거치와 동시에 충전을 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매일 하는 면도에도 품격을 더해준다.

온열 클렌징과 안티에이징 기능까지 탑재한 클렌징 디바이스

<포레오 ‘루나 3 플러스’>

깔끔하고 밝은 인상을 주는 데는 피부가 큰 영향을 끼친다.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하는 데는 철저한 클렌징이 필수인 만큼,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가족에게 클렌징 디바이스도 좋은 선물 아이템이 될 수 있다.

포레오의 ‘루나 3 플러스’는 온열 페이셜 클렌징과 퍼밍 마사지가 가능한 마이크로커런트 기능을 지닌 클렌징 디바이스다. 부드럽고 위생적인 실리콘 터치 포인트가 탑재되어 분당 8,000번의 T-Sonic 진동이 따뜻한 열을 피부에 전달해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클렌징의 효과를 향상시킨다. 온열 기능이 더해져 피부에 완벽하게 맞는 온도로 부드러운 딥 클렌징과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포레오 앱을 통해서만 연동되는 마이크로커런트 트리트먼트는 미세 전류로 피부를 부드럽게 자극해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한 마이크로커런트 핀은 효과적인 노화방지를 위해 노화 징후가 나타나는 특정 부위의 집중적인 관리가 가능해 또렷한 윤곽과 탄력있는 피부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교체용 브러시 헤드가 필요없으며 100% 방수기능은 물론 1회 충전을 통해 최대 125회 사용이 가능해 휴대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포레오 ‘루나 3 플러스’는 보통 피부용, 민감성 피부용으로 출시되어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슬림하고 탄탄한 바디라인 만들어 줄 운동기구

<이온인터내셔널 ‘리얼 EMS 챔피온 벨트’>

그동안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자연스러운 운동량 저하로 인해 체중 증가를 고민하는 이들이 많았다. 서서히 일상 생활로 돌아가면서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지게 됐지만, 운동할 시간이 넉넉하지 않은 가족에게는 짧은 시간에 보다 효과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는 저주파 복근운동기구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이온인터내셔널의 ‘리얼 EMS 챔피온 벨트’는 벨트, 패드, 컨트롤러, 연결 케이블, 파우치, 스프레이 등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드가 복부와 등에 직접적으로 닿아 미세전류를 전해 속근육을 자극한다. 이를 통해 코어 근육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단련할 수 있으며, S부터 XL까지 사이즈 선택도 가능해 가족들의 허리 사이즈에 딱 맞게 밀착시킬 수 있어 운동 효과를 크게 볼 수 있다. 또한 컨트롤러 버튼 하나로 근력운동, 마사지, 유산소, 자율 등 4가지 운동 모드를 20분씩 작동시킬 수 있으며, 각 모드별 1단계부터 12단계까지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라인’ 비건 인증 리뉴얼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라인’ 비건 인증 리뉴얼
동국제약 창립 54주년 기념 센텔리안24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동국제약 창립 54주년 기념 센텔리안24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