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본격적인 페디 시즌, 프로 컬러리스트의 컬러 라인 주목데싱디바 '컬러 플레이 컬렉션- 젤 페디 시리즈' 인기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5.18 18:3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본격적인 페디 시즌인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 여름 준비를 위해서 시중에 나와 있는 다양한 페디 제품을 눈여겨 보게 된다. 그중에서도 데싱디바(DASHING DIVA)의 ‘컬러 플레이 컬렉션’ 중 젤 페디 시리즈가 특히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완벽한 밀착력을 자랑하는 반경화 젤 데싱디바 글레이즈 페디 라인은 데싱디바 네일 디자인센터의 프로페셔널 컬러리스트가 직접 구현해 낸 내러티브 컬러 라인으로 쉽고 간편하게 집에서도 전문가급 퀄리티의 젤 페디를 즐길 수 있다.

글레이즈 페디는 중앙으로 갈수록 도톰해지는 돔(Dome) 형태로 발 네일 최적의 볼륨감을, 가장자리로 갈수록 얇아지는 소프트 엣지가 완성도와 지속성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데싱디바는 크루얼티프리 인증 및 손톱과 피부를 생각한 유해 물질 관리 시스템을 통해 자극 없이 안전한 케어를 제공하고 있는 것도 특장점이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페디큐어의 성수기가 다가오는 시즌에 맞춰 출시한 만큼 하절 패션 및 여름휴가 준비에 필수적이며, 잘 떨어지지 않아 활동성을 더해주기 때문에 더욱 젤 페디 라인이 주목받고 있다”라며 인기 요인을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라인’ 비건 인증 리뉴얼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라인’ 비건 인증 리뉴얼
동국제약 창립 54주년 기념 센텔리안24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동국제약 창립 54주년 기념 센텔리안24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