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멘소래담, ‘핸드베일 뷰티 프리미엄 코트’ 런칭단백질, 키토산 성분으로 건조하고 약해진 손톱 케어…무광무색 코팅으로 남녀노소 사용 가능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5.16 16:3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130년 역사의 글로벌 기업 멘소래담이 부서지고 거칠어진 손톱을 위한 리페어코트 ‘핸드베일 뷰티 프리미엄 리치네일 리페어 코트’를 출시했다.

멘소래담 ‘핸드베일 뷰티 프리미엄 리치네일 리페어 코트’는 건조, 약해짐, 갈라짐, 깨짐 등 각종 손톱 고민 해결을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손톱 강화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성분이 함유되어 약해진 손톱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손톱강화 화이버가 손톱에 밀착하여 약해진 손톱을 튼튼하고 단단하게 만들어주고, 약해진 손톱 위에 영양성분과 보습성분이 담긴 단백질 코팅막으로 고정하여 손톱 케어 효과가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약해진 손톱을 케어하는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하이드록시프로필키토산 등의 성분이 손톱을 촉촉하고 튼튼하게 강화해준다.

멘소래담 관계자는 “기존에 출시되었던 ‘프리미엄 리치네일 크림’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같은 라인의 리퀴드 코팅 버전인 리페어코트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건조하고 갈라지는 손톱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다면 ‘멘소래담 리치네일 리페어코트’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손과 손톱으로 케어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 멘소래담 ‘핸드베일 뷰티프리미엄 리치네일 리페어코트’는 멘소래담 공식 네이버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모다모다 샴푸 주성분 위해성 재평가 착수
모다모다 샴푸 주성분 위해성 재평가 착수
한국콜마, 친환경 화장품 용기 디자인 공모전 연다
한국콜마, 친환경 화장품 용기 디자인 공모전 연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