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마녀공장, 글로벌 엠버서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발탁스킨 위저드 마녀공장, 국내외 폭 넓은 글로벌 소통 함께할 새로운 모델 선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5.12 10:2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4세대 리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글로벌 엠버서더로 발탁했다.

마녀공장은 무대 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동시에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다채로운 매력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스킨 위저드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마녀공장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추럴한 톤업 효과로 출시 2주만에 완판을 기록한 ‘파데프리 선크림’을 시작으로 국민 클렌징 오일로 입소문이 난 ‘퓨어 클렌징 오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바이옴’, 촉촉한 광채 케어를 선사하는 ‘갈락토미’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마녀공장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유니크한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 영상, 메이킹 필름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국내외 고객과 전 세계 모아(MOA)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준비 중이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마녀공장만의 다양한 모습과 이야기를 전세계적으로 전할 예정이다”라며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의 시너지를 통해 K-뷰티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다양한 국가의 고객님들과 소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9일 네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 2: Thursday's Child’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오는 7월 2일과 3일 서울을 시작으로, 첫 번째 월드 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LOVE SICK>’을 개최하고 글로벌 돌풍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주식취득 건 승인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주식취득 건 승인
여름 다이어트에 탈모 주의, 쉽고 간편한 헤어케어템
여름 다이어트에 탈모 주의, 쉽고 간편한 헤어케어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