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토니모리,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2 수상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 재활용 최우수 등급 클린 뷰티 비건 제품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04.15 09:4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토니모리는 업계 최초 재활용 최우수 등급의 클린 뷰티 비건 제품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불리며, 세계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디자인 상 중 하나로 꼽힌다. 올해는 전세계 57개국에서 참여, 역대 최대 규모인 총 11,000여개의 출품작이 치열한 경쟁을 펼쳐 최종 수상작이 선정됐다.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수상한 토니모리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는 지속 가능 소비 실천을 위한 클린 뷰티 비건 제품이다. PCR(Post-Consumer Recycled) PET 투명 용기에는 브랜드 로고와 제품명 등 최소한의 각인으로 정체성을 표현하여, 뷰티 업계 최초로 재활용된 플라스틱에 ‘프린트 프리, 라벨 프리, 코팅 프리’를 구현했다. 또한, 별도의 분리배출 없이 100%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원터치 캡을 사용해 편의성과 환경 훼손의 최소화를 고려했다.

토니모리는 안전한 성분의 비건 제품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브랜드 로고와 제품명을 패키지에 투명하게 입혀 어느 공간에서도 제형 그대로 컬러와 형태가 순수하게 존재하도록 디자인하였는데, 이 부분이 내적, 외적 아름다움을 모두 충족시키는 윤리적 소비 트렌드에 걸맞은 제품이라고 평가받았다. 또한 디자인 및 형태, 혁신성, 브랜드 차별성, 지속가능성 등의 평가에서 매우 우수한 평가로 수상했다.

뷰티 어워드에서도 11관왕을 달성한 토니모리의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는 자신의 신념과 가치관에 따라 소비하는 MZ 세대에게 주목을 끌며, 토니모리 대표적인 착한 제품으로 자리 잡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토니모리는 착한 제품들을 점차 선보이는 것은 물론, 지난해 #오하착(오늘 하루 착한 습관 하셨나요?) 캠페인을 시작으로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ESG 경영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한편, 토니모리는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의 우수한 제품력을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30% 할인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 몰 ‘토니스트리트’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90] 닥터포헤어 ‘폴리젠 블랙 샴푸’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90] 닥터포헤어 ‘폴리젠 블랙 샴푸’
엔화 약세에 일본 직구 인기…롯데면세점, 일본직구관 오픈
엔화 약세에 일본 직구 인기…롯데면세점, 일본직구관 오픈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