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아침이 여유로워지는 퀵 뷰티 아이템기능성 돋보이는 3초 수분케어, 아쿠아 바이옴케어, 커버까지 가능한 선쿠션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4.12 16:45
  • 댓글 0

리얼베리어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파티온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커버 앤 핏 선쿠션’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출근, 등교 등으로 매일 아침 전쟁을 벌이는 현대인들은 여유로운 아침을 보내기 어렵다. 간혹 늦잠이라도 잔 날에는 메이크업을 할 여유가 없음은 물론, 스킨케어까지 스킵하는 경우도 많다. 이처럼, 바쁜 아침 부족한 시간을 효율성으로 대체하려는 니즈가 늘면서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퀵 뷰티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피부 장벽 전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의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은 메마른 피부에 3초 만에 피부 속을 수분을 빠르고 깊게 전달하는 ‘3초 수분 크림’으로 즉각적인 피부 보습으로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스킨케어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인 제품으로 바쁜 아침 서둘러 발라도 빠르게 피부에 스며들어, 메이크업 전 기초 케어 단계를 줄이고 메이크업이 잘 받을 수 있는 쫀쫀한 수분감의 바탕 피부를 만들어 준다.

파티온(FATION)의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는 파티온만의 고농축 피부 유래 마이크로 바이옴을 함유해 균형이 흐트러진 피부의 수분력 개선과 보호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개별 포장된 시트팩과 달리 필요할 때마다 한 장씩 꺼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바쁜 아침 시간대에 패드 한 장으로 간편하게 피부 결을 정돈하고 진정효과와 수분감을 부여한다.

듀이트리의 ‘어반 쉐이드 커버 앤 핏 선쿠션’은 스킨케어, 자외선 차단, 톤업, 피부 톤 커버까지 한번에 끝낼 수 있는 제품으로 번거로운 기초 및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를 간편하게 줄여 바쁜 아침 사용하기 좋다. 검증받은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에 붉은기와 잡티 등의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논나노 무기자차 선쿠션이다.

스웨트프루프 기능이 있어 땀에도 잘 지워지지 않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며 피부가 숨쉬는 핏(fit)컴포트 공법을 적용하여 제형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