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 출시탱글탱글 투명한 광택을 연출...끈적임 없이 산뜻한 수분 텍스처로 립 트리트먼트 효과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04.05 09:31
  • 댓글 0
네이처리퍼블릭은 탱글탱글 탕후루 광택을 연출해 주는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 8종을 출시했다.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끈적임 없이 입술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탕후루 광택을 연출해 주는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 8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그동안 소비자들이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립 제품을 선호해 왔지만 최근 입술을 보석처럼 반짝이게 하는 글로시 립이 다시 트렌드로 떠오름에 따라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가볍고 밀착력 있는 글로우 제형을 많이 찾고 있으며, 마스크 안에서도 글로시한 입술을 매력적으로 연출하는 노하우들도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는 영롱하게 빛나는 유리알 틴트로 탱글한 시럽 물막이 특징이다. 투명하고 도톰한 물막이 입술을 감싼 듯 빛나고 덧바를수록 선명하고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해 준다. 또한 마누카꿀 추출물과 샤인 에센스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사랑스럽고 달콤한 체리 레드빛 ‘러브레드’와 자몽즙 한방울 넣은 코랄빛 ‘메리코랄’, 수줍은 청량 핑크빛 ‘로맨스 핑크’ 등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또한 바르는 방법에 따라 그라데이션부터 풀 립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 출시를 기념해 6,6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