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김태리×겐조가 선사하는 싱그러운 플로럴 봄의 향기플라워바이겐조 ‘포비 부케 오 드 뚜왈렛’ 런칭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3.03 18:1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 퍼퓸에서 신제품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 오 드 뚜왈렛’ 출시와 함께 글로벌 모델 김태리의 광고 캠페인 화보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태리는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스킨톤의 드레스 스타일링을 더해 봄의 여신 같은 자태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겐조의 아이코닉 심볼 포피 플라워를 들고 그윽하게 응시하는 고혹적인 모습에서 우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겐조와 김태리가 이번 화보에서 함께 선보인 신제품은 싱그러운 매력의 그린 플로럴 베지털 향기의 여성 향수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 오 드 뚜왈렛’이다. 이 제품은 겐조의 베스트셀러, 파우더리 플로럴 향기로 유명한 플라워바이겐조 향의 새로운 버전으로 조향사 도라 바르리치(Dora Baghriche)에 의해 만들어졌다.

그녀는 프랑스 아침의 플라워 마켓에서 마주할 수 있는 봄날의 부케에 영감을 받아 톡톡 튀는 매력의 컬러풀한 ‘포피 플라워’를 표현하기 위해 더 신선하고 팝한 향조를 추가했다. 만다린, 자스민 삼박, 다마스크 로즈 노트의 다채로운 조합으로 플라워 부케가 마치 피부에서 피어나는 듯한 생생한 향기를 선사한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로맨틱한 선물로 제격인 겐조 퍼퓸의 신제품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 오 드 뚜왈렛’은 3월 2일부터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3월 3일 단 하루 진행되는 올리브영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모다모다 샴푸 주성분 위해성 재평가 착수
모다모다 샴푸 주성분 위해성 재평가 착수
한국콜마, 친환경 화장품 용기 디자인 공모전 연다
한국콜마, 친환경 화장품 용기 디자인 공모전 연다
여백
Back to Top